반응형

안녕하세요. 고필수입니다.

마이에딧 잘못결제되거나 원치않은 결제를 원할때 환불받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따로 정보가 없길래 직접 찾고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작성해봅니다.

 

 

 

마이에딧 환불 순서

1.

일단 마이에딧은 기본적으로 사이트 자체내에서 결제는 가능하지만 환불은 통합사이트로 접속해주셔야합니다.

사이트 내 오른쪽 상단프로필 아이콘을 누르고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2.

그러면 통합 사이트로 연결되면서 회원 영역이 나옵니다.(필자는 구글로 사이트변역해서 한글입니다)

회원 영역 중 플랜&제품에 본인 결제한 제품을 확인한 후

주문내역을 클릭해줍니다.

(사진에 계정에 표시되어있는데 주문내역을 눌러주셔야합니다..)

 

3.

주문내역에는 본인이 주문한 결제플랜이 나와있습니다.(필자는 결제 후 환불받아서 두개로 나옵니다)

결제한 플랜 확인 후 메뉴 클릭 목록 중에 환불신청이 있습니다.

 

반응형

4.

그러면 보안 개인 프로필로 접속을 위해 가입한 메일주소 적어달라고합니다.

여기서 적은 메일로 보안 개인프로필 주소를 보내주니 잘 기입하시길바랍니다.

(반드시 가입한 메일주소로 하기, 저는 다른 메일주소로하니 접속했을때 오류났습니다) 

5.

그러면 이렇게 메일이 하나 오는데 이중에서 중간에 파란색으로 링크하나 줍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도록 합시다.

 

6.

접속하면 주문내역이 나오고(필자는 환불받아서 두개)

그 중에 환불받으실 거래내역에 오더라고 적혀있는 주문번호를 클릭해주시면 주문 세부정보로 넘어가집니다,

(여기서 반드시 실제 결제청구가 완료됐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7.

이렇게 주문 세부정보 보기에 접속되면 왼쪽 위에 환불신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이미 환불처리받아서 환불청구서만 있습니다.

환불신청 누르고 나면 신청사유선택이랑 추가설명 입력란이 있는데 거기에는 본인 사유 번역기로 돌려서

상세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정리

마이에딧이 자체적인 사이트로 결제가 아닌 통합사이트 걸쳐서하는거라서 절차가 복잡하긴한데 한번 해보고나면 크게 어렵지않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

1.기간이 한달 이상 지났다.

2.이미 이전에 환불받은적이 있다.

라는 조건이 있다면 환불받기어려울수있다고 알고있습니다.

그중에 기간이 한달이상 지난분들 경우에 환불신청사유가 타당하지않으면 기각될수있으며 타당하다고 판단되어

환불처리를 받아서 할인받기 이전에 사용기간만큼 차감되어 환불되어서 금액이 굉장히 적을수도있다고하네요.

 

이상으로 마이에딧 환불처리방법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